소속사 측은 19일 “QWER이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QWER은 그간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등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해온 만큼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향한 팬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QWER은 특유의 경쾌하면서도 청량한 밴드 사운드에 서정적인 노랫말을 더해 무대 위 한 편의 청춘 영화를 그려낼 전망이다.
특히 QWER은 전작인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의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으로 음악방송 출연 없이 3관왕을 기록한 가운데, 이번 음악방송 출연을 통해 '성장형 걸밴드'로서의 광역 행보를 본격화하며 '최애 걸밴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한다는 각오다.
한편, QWER은 1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QWER은 이후 8월 1일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8월 16일 '7 ROCK PRIME 2025' 등 국내 주요 페스티벌 무대에도 참석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