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0일 “VVUP이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iddy Boy(기디 보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Giddy Boy'는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드럼 비트 위에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댄스팝 트랙이다. 강렬하게 몰아치는 사운드 속 리스너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캐치한 코러스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멤버 팬(paan)이 작사에 참여해 VVUP만의 하이틴 감성을 더욱 짙게 녹여낸 데 이어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라이언 전(Ryan Jhun)이 작곡과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VVUP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텔링 속에 네 멤버의 돈독해진 팀워크를 보여줄 전망이다. VVUP표 키치하면서도 힙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는 가운데, 안무에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출신 송희수와 Aeina가 힘을 보태 음악적 시너지를 더했다.
한편, VVUP의 디지털 싱글 'Giddy Boy'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VUP은 같은 날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VVUP은 다음 날인 21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하며 본격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