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이하 ACT : TOMORROW)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투어는 오는 8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포문을 연다.
‘ACT : TOMORROW’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ACT : LOVE SICK’, ‘ACT : SWEET MIRAGE’, ‘ACT : PROMISE’에 이어 여는 네 번째 월드투어다.
투어명에는 ‘약속했던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앞서 전개한 투어로 꿈을 지키기 위해 약속의 장소에서 다시 출발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무대 위에 펼친 바. 이번 투어를 통해 또 한번 서사를 확장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매 투어마다 섬세한 스토리텔링과 몰입감 있는 무대 연출,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엘러의 합성어)의 명성을 높여왔다. 지난 5월 마친 ‘‘ACT : PROMISE’ - EP. 2 -’에서 한층 진화한 무대 장악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외신의 호평을 받으며 총 13개 지역,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지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