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는 23일부터 2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탑 노트)'의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귀공자 같은 매력을 드러냈던 한승우는 한층 더 자유롭고 개성 있는 분위기로 또 다른 반전을 선사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한승우는 작업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빨간색 티셔츠에 캐주얼한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포즈를 통해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와 여유로운 눈빛을 발산했고, 흰색 꽃을 들고 있는 포토에서는 한층 더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공개한 네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더 자유로운 한승우의 개성이 돋보였다. 블랙 그래픽 티셔츠에 레드 체크 맥시스커트, 블랙 워커 부츠를 매치한 그는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인 아우라와 차분한 눈빛으로 절제된 분위기 속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승우가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TOP NOTE'는 향수의 탑노트처럼 첫 순간부터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그만의 매력을 담았으며, 언제나 한계 없이 성장하며 탑노트의 음처럼 가장 높은 곳에 도달하고자 하는 의지도 함께 녹여냈다.
한승우는 네 가지 콘셉트 포토에 담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앨범의 감정선과 서사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한승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