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lo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는 초현실적인 시공간을 오가는 메아리(에코)를 주제로 한다. 지코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유의 차진 래핑을 펼쳐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홀로그램과 액자 등에서 등장하는 지코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코의 힙한 패션도 눈길을 끈다. 그는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자와 가죽 재킷, 선명한 색감의 셔츠와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패션계에서도 영향력을 자랑하는 지코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빛났다.
‘EKO EKO’는 m-flo의 데뷔 25주년 기념 ‘loves’ 시리즈의 일환으로 기획된 곡이다. 서로 다른 행성에 사는 두 사람이 마음의 주파수를 통해 메아리를 주고받고 ‘너와 나만의 세계’로 날아간다고 말하는 러브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섞은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지코는 오는 7월 5~6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ZICO FANMEETING <COMvenience>’를 개최한다. 지코는 각종 작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팬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연초부터 팬미팅에 많은 의견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를 통해 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