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곳곳이 이들의 이름과 음악으로 물들고, 팬들은 보고 듣고 먹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2일 하이브 뮤직그룹의 레이블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은 이날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일본 대형 쇼핑몰인 시부야109의 도쿄, 오사카 2개 지점에서 협업 캠페인 ‘SHIBUYA109 × ILLIT AUTUMN CAMPAIGN’을 진행한다. 건물 내외부에 아일릿의 대형 사진이 걸리고, 이들의 영상과 음악이 송출된다.
두 지점에서는 아일릿 일본 첫 번째 싱글 ‘Toki Yo Tomare’(원제 時よ止まれ/토키 요 토마레) 발매를 기념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아일릿 키링, 이어폰 파우치, 머그컵 등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식 머치를 만날 수 있다.
도쿄의 대형 복합 쇼핑몰 라라포트에서는 지난달 26일부터 아일릿의 음악과 멤버들의 스페셜 멘트가 방송되고 있다. 푸드코트 전체가 아일릿의 포스터로 꾸며져 있고, 이곳에서만 받을 수 있는 오리지널 포토 엽서도 마련돼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기다리고 있다. 오는 3일부터 29일까지 도쿄,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등에 있는 카페 ‘스위트 파라다이스(SWEETS PARADISE)’에서 멤버들의 이름을 딴 음료와 싱글 로고가 장식된 디저트 메뉴 등을 판매한다.
또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케어 베어(Care Bears)’와 컬래버레이션한 인형과 키링 등 리미티드 아이템을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라포레 하라주쿠에서 열리는 케어 베어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 1일 공개된 아일릿 싱글 타이틀곡 ‘Toki Yo Tomare’는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인 AWA 뮤직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찍고,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5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지컬 음반은 오는 3일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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