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9일 “강혜원이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에 안예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스피릿 핑거스’는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로 누적 13억 뷰를 기록하며 MZ세대로부터 사랑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이 원작이다.
강혜원은 극 중 겉으로는 다정하지만 속을 알 수 없는 피팅 모델 안예림 역으로 변신한다. 주인공 송우연(박지후 분)의 불안한 마음을 흔들며 미묘한 긴장감을 만드는 인물로, 청초한 비주얼 뒤에 복합적인 내면을 소유한 입체적인 캐릭터다.
‘스피릿 핑거스’에 캐스팅 된 강혜원은 현재 넷플릭스 동시 스트리밍으로 화제리에 방영 중인 일본 TV TOKYO 드라마 ‘첫입에 반하다‘에서 일본에 유학 중인 대학원생 박린 역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풋풋한 설렘을 안기고 있어 연이은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그동안 강혜원은 드라마 ‘선의의 경쟁’,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소년시대’, ‘청춘블라썸’ 등을 통해 주목받는 배우로 각광받으며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와 ‘스피릿 핑거스’에서 선보일 안예림 역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강혜원의 매력이 활기를 더할 ‘스피릿 핑거스’는 지난해 OTT 플랫폼 티빙을 통해 공개된 데 이어 ENA에서 오는 1월 23일 저녁 8시 30분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2회씩 연속 방송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