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8일 “8TURN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RUISE(불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BRUISE(불씨)'는 올해 데뷔 3주년을 맞은 8TURN이 한층 성숙해진 감정과 서사를 전면에 내세운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사랑이라는 감정이 불처럼 번져 나를 집어삼키는 순간을 포착한다. 마음 속 상처와 흔적을 통해 오히려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아이러니한 순간에도 다시 불속으로 뛰어드는 청춘의 선택을 담아냈다. 미숙하지만 솔직하고, 겁없기에 가능한 감정의 방식이 곡 전반을 거침없이 관통한다.
강렬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하이브리드 록 사운드 또한 곡의 긴장감을 끝까지 끌고 가며 절실한 감정을 담은 가사를 한층 선명하게 부각시킨다. 여기에 멤버들의 거칠지만 섬세한 보컬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감정의 진폭과 여운을 동시에 남긴다.
한편 8TURN은 28일 새 디지털 싱글 'BRUISE(불씨)' 발매하고,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2월 27일과 28일에는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2026 8TURN FAN CONCERT [TURN TABLE : ETERNAL FLAME]을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