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마을금고 K-패스 체크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정부 지원 K-패스 환급 혜택과 별도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20%를 월간 할인 한도 내에서 할인해준다. 후불교통 이용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카드 신규 발급 후 2개월간은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생활밀착형 캐시백 혜택 강화
대중교통 외에도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철도 승차권, 고속버스, 택시, 따릉이, 쏘카 등 생활교통부터 주유소, 통신비, 배달의민족·쿠팡이츠 같은 배달 서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 등 온라인쇼핑이 대상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등 OTT 서비스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같은 커피 가맹점, 올리브영, 다이소 등 생활쇼핑, 인생네컷, 포토이즘 같은 포토 서비스까지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거의 모든 영역을 망라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새마을금고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K-패스 체크카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이나 MG더뱅킹 앱, MG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국민들의 생활비 부담을 실질적으로 낮추는 K-패스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 기획을 통해 지역밀착형 금융기관으로서 지역 균형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세부 상품 서비스와 이벤트 참여는 MG카드 홈페이지, MG더뱅킹 앱,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