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토)
‘뮤직 브로(mu·bro)’ 카카오M과 음원 공급 계약.. k팝 글로벌오디션 소식 전해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국내 K팝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뮤직 브로(mu·bro)가 이달 1일부터 카카오M 음원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이는 카카오M에서 공급하는 음원을 뮤직 브로(mu·bro) 에서도 들을 수 있으며 플랫폼의 성장 촉진제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뮤직 브로(mu·bro)의 관계자는 이용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음원 권리를 확보함은 물론, 서비스 이용자들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보다 다양한 음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뮤직 브로(mu·bro)’ 카카오M과 음원 공급 계약.. k팝 글로벌오디션 소식 전해

뮤직 브로(mu·bro)는 최근 PC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상설 오디션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음원 서비스의 본질을 떠나 양질의 콘텐츠 생산과 K팝 아티스트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이 오디션은 전 세계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오디션이며 여러 유명 프로듀서들이 직접 참여해 직접 심사, 지도할 예정이다. 우승자들에게는 총 10억원의 상금과 최고의 프로듀서가 참여하는 앨범 발매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감각적인 웹사이트 디자인과 직관적인 UX/UI, 세심한 콘텐츠 구성, 스트리밍 네트워크 구성 과 혁신적인 오디션서비스까지 모든 부분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라며, “파격적인 행보로 글로벌 K팝 시장을 만들고 이끌어 나갈 것이며 ‘2020 스타브랜드대상’ 음원 플랫폼 부문 대상에 선정된 기업으로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뮤직브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