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오는 26일부터 수원역 앞 수원메쎄서 개최

2021-08-20 18:03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8월 26일(목)부터 29(일)까지 나흘 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코베 유아교육전이 동시 개최되어 임신∙ 출산 관련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브랜드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방역을 위해 기본방역수칙 준수(전시장 내 거리두기 등) 외에도 전시장 모든 운영인원은 백신접종 혹은 PCR검사 완료자만 상주 가능하도록 운영 예정이다. 어느 곳보다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는 입장이다.

매번 수많은 육아트렌드를 선보여온 코베는 관람객들의 지갑 속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에도 다양한 육아지원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전시현장에서 누구나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인 코베쿠폰이란 코베APP 에서 다운로드만 받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물품 구매 시 쿠폰 바코드를 보여주면 바로 적용 가능하다.

전시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상품권인 코베상품권이란 사전구매자에 한해 현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용품에 사용 가능한 2만원 코베상품권은 75% 할인하여 5천원에, 유모차/카시트 전용 5만원 코베상품권은 60% 할인하여 2만원에 판매했다. 3차에 나누어 판매했으나 순식간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베이비페어에 방문하는 대부분의 부모님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15,000원 상당의 기저귀를 단돈 1,000원에, 물티슈 1박스를 단돈 9,900원에 살 수 있는 핫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시개최하는 유아교육전에는 ▲블루래빗 ▲디즈니월드잉글리쉬 ▲한솔교육 핀덴 ▲아람북스 ▲키즈스콜레 ▲그레이트북스 ▲웅진북클럽 ▲교원빨간펜 ▲맵프렌즈 ▲예림당 ▲아이템풀에듀 ▲천재교과서 밀크T ▲어스본 등 다양한 유아교육 브랜드가 참가해 아이교육을 고민중인 부모에게도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8월 27일(금) 단 하루 동안 코베 창고대방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모차 단돈 8만원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하여 판매예정이다.

코베 관계자는 “많은것들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 육아용품 구매 비용에 큰 부담이 있다. 코베에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 이런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들이라 호응이 좋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준비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 기획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8월 25일(수)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을 위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코베 App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