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Culture

샤넬, ‘르 리프트 플루이드’와 ‘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 선보여

2021-08-27 09:5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샤넬이 안티에이징, 탄력, 주름 완화에 대한 본질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르 리프트 라인에서 새로운 탄력 로션과 립 케어 크림을 출시한다.

샤넬 연구소에서 엄선한 자연 유래 성분을 96% 함유하고 있는 ‘르 리프트 플루이드’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르 리프트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과도한 유분과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르 리프트 플루이드는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매티파잉 탄력 로션이다. 루쿠 씨앗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모공을 줄어 보이게 만들고,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center

이어 편안하면서 산뜻하고 가벼운 에멀전 포뮬러는 피부 광채는 유지하면서도 유분기는 잡아주어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를 선사한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 가능하며, 피부를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해주기 때문에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밖에도 샤넬은 매끄럽고 탄력 있는 입술을 위한 탄력 립 케어 크림, ‘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를 출시한다.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과 식물성 바이오폴리머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고, 올리고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립 플럼핑 콤플렉스가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편, 르 리프트 라인의 신제품 탄력 로션과 립 케어 크림은 9월 1일 정식 출시되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