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목)
에듀윌, 기업문화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임직원 챙기는 복지제도 운영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4일 근무제 등 임직원을 챙기는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9년 6월부터 시행된 주4일 근무제는 어느덧 에듀윌을 대표하는 복지제도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고 말하며 “주4일 근무제에 대한 임직원들의 만족도 역시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소개했다.

실제 에듀윌이 운영하는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는 일주일 중 하루를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선택해 쉴 수 있는 제도다. 특히 에듀윌은 주4일 근무제를 시행해 실제 근무시간은 단축한 반면, 임직원들의 급여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4일 근무제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었던 비결로 근무 및 업무 혁신을 꼽는다. 회의와 보고는 간단히 하고, 피드백을 명확하게 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과 집중해 일하고 집중해 휴식하는 ‘집중휴식시간’ 부여 등 업무 혁신을 위해 진행한 다양한 시도가 주4일 근무제 정착을 성공적으로 도운 것. 이를 통해 2년 이상 주4일 근무제를 시행함에도, 업무의 효율성과 매출액은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며, 개인을 챙기고 발전할 수 있도록 시차 출근제를 운영하고, 매일 업무시간 중 집중 휴식시간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임직원 복지제도 및 대표 기업문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