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뮤직브로(mubro), 'BMP 코인' 비트렉스 글로벌에 신규 상장

2021-09-30 09:1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글로벌 뮤직플랫폼 ‘뮤직브로(mubro)’가 9월 30일(목) BMP 코인이 세계최대 가장자산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에 신규 상장되었다고 밝혔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북미 최대규모의 가상자산 글로벌 거래소 중 한 곳이다. 1세대 거래소 업비트(UPBIT)와 제휴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버와 빠른 거래 실행, 우수한 신뢰도의 디지털 지갑,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뮤직플랫폼 뮤직브로(mubro)는 다채로운 음원 생태계 구축을 궁극적은 목표로 삼고 다양한 K-POP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을 정식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

뮤직브로의 BMP 코인은 9월 30일(목)부터 비트렉스에서 거래할 수 있다. 한국시간 29일 오전 8시에 디지털 지갑이 열리고 30일 오전 8시 부터 거래 가능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인원, 캐셔레스트에 상장돼 있어 총 3개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BMP 코인은 뮤직브로 쇼핑몰에서 결제할 때 사용 가능하다. 뮤직브로 쇼핑몰은 유명 연예인의 음원과 굿즈, 가전제품 등 K-POP과 관련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BMP 코인 결제 시 최대 10%까지 추가 혜택 적용된다.

이 외에도 뮤직브로는 신개념 음악 플랫폼으로써 K-POP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전세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비롯하여 상설 오디션, 커뮤니티 등 다채로운 K-POP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소속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5번재 미니앨범 출시를 기념하여 업비트 거래소와 ‘대체불가 브레이브걸스, NFT로 내꺼하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회원 총 348명에게 브레이브걸스 NFT를 제공하여 관심을 모았다.

뮤직브로 관계자는 “뮤직브로는 작년 매경미디어그룹에서 주관한 ‘2020 올해의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단독 음원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카카오M 음원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차세대 음악 플랫폼으로써 K-POP 음악 시장 활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금번 글로벌 메이저 가상자산 거래소인 비트렉스 상장을 통해 BMP 코인의 성장과 더불어 뮤직브로의 글로벌 K-POP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더욱 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