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Policy

부산 남구, '부산엔남구, 관광영상공모전' 수상작 선정

2021-12-17 17:01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부산 남구는 지난 13일 남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부산엔남구 관광영상공모전' 수상작 총 15점(대상 1, 최우수 2, 우수 2, 장려 10)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산엔남구 관광영상공모전'은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공모를 거쳐 지난달 1일부터 12일까지 총 65점의 작품을 접수하여 1, 2차 심사를 했다.

심사 결과 대상 '남구, 네게'(이혜영/서예은/윤다영), 최우수상 '지태와 트램타고 남구투어'(박헌수), '바람의 안식처'(김성식/김현조/유경진), 우수상에는 '여기, 지금! 부산엔남구'(노용진/진승혜), '부산 남구 커플여행'(박균성/조아현)이 최종 선정됐다.

그 밖에 장려상에는 남구의 야경명소만 담은 '남구에서 나의 밤을 찾아, 빛을 찾아'와 피란수도 부산의 이야기를 담은 '맛과 멋이 함께하는 피란수도 부산 남구 역사투어' 등 특정 테마를 주제로 한 영상, 뮤직비디오 형식의 '남구의 두남자', 저탄소/친환경 여행을 테마로 한 플로깅 영상을 담은 '남구를 여행하는 세 가지 방법'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영상 외 '부산남구 여행지 추천스팟 Best11', '그 친구의 남구 자랑', '남구로 떠나는 추억여행', '오분남 (5분남구)', '남구, 추억을 남기다', 'Life in Namgu' 등이 선정됐다.

부산엔남구 입상작은 부산 남구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관광영상공모전 작품을 감상하고 가장 맘에 드는 영상에 대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