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베르겐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뱀부타올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매월 베스트리뷰어를 선정해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뱀부타올은 로얄베르겐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호텔수건으로, 한 장당 1,072,740올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여러번 세탁하더라도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뱀부타올은 특히 유럽 친환경 인증마크 오코텍스 중에서도 유아 및 3세 미만도 사용 가능한 섬유 제품에만 해당하는 1등급 인증을 받았다. 또 100% 대나무 뱀부사만을 사용해 자연 항균, 소취 효능도 뛰어나며, 먼지 없는 수건 또는 호텔타올 등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로얄베르겐은 홈쇼핑에서 200만 장 판매 신화를 기록한 브랜드로, 이번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통해 그동안 홈쇼핑과 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던 뱀부타올을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마트스토어 오픈에 이어 오는 3월 자사몰 오픈도 준비 중이며, 월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면서 “로얄베르겐에서 선보일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