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세계 3대 헤어쇼 ‘노이즈 헤어쇼’ 서울서 개최

2022-06-24 13:36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세계적인 3대 헤어쇼중 하나인 노이즈(NOISE) 헤어쇼가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노이즈 헤어쇼’는 7월 26일 헤어쇼, 그 다음날인 7월 27일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틀 동안에 대한민국 서울에서 헤어 빅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헤어의 본고장인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글로벌 언더그라운드 ‘Hair, Art, Fashion, Music’을 토대로 한 노이즈 헤어쇼는 2012년에 SACO HAIR의 창립자 리차드 아쉬포드 (Richard Ashford)에 의해 설립되었다. 헤어쇼에 같이 참여하고 무대에 오르는 유명 아티스트들은 세계 탑10에 들 정도의 세계적인 헤어 아티스트들로 구성 되어있다.

매년 영국 런던에서 열리며 프랑스 파리, 러시아 모스크바,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페이, 미국 로스앤젤레스등 에서 11년째 계속 이어 질 만큼의 모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헤어 이벤트이다.

이번 사코헤어아카데미㈜의 주최/주관으로 열리게 되는 노이즈 헤어쇼는 대한민국 K-Beauty의 위력에 더욱 활력을 받아 국내 미용인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 무대에 진출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개최 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브랜드와의 협업과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헤어쇼를 통해 큰 영감을 주고, 세미나를 통해 세계적인 헤어아티스트들의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기회와 크리에이티브 한 영감을 주기 위해서이다.

이번 2022 노이즈 서울의 라인업은 영국SACO크리에이티브팀(리차드 아쉬포드, 찰리강), X-PRESION, DEEPARKERATTWOOD, EMMANUEL 등 해외 4팀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헤어 아티스트와 국내 라인업 두 팀이 발표되었다.

국내 라인업 중 한 팀은 올 해로 50주년인 이가자의 이가자원장이 직접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또다른 한 팀은 TEAM K 국내 노이즈 기획팀으로, 디렉팅을 맡은 찰리강 (영국SACO크리에이티브팀)의 주축으로 청담 꼼나나 박제희원장, 용산 제이드헤어 김상희원장, 청담 컬처앤네이처 민규원장으로 구성된 1기 TEAM K가 세계적인 팀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매년 대한민국에서 노이즈헤어쇼의 무대에 오를 국내 최고의 헤어아티스트들의 신청을 받고 있으며 또한, 컨테스트를 통해 신진 헤어디자이너들에게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