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7월 2일~3일 대구웨딩협회본관서 열려 

2022-06-24 14:32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대구허니문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2일부터 3일까지 대구웨딩협회본관에서 열린다.

대구허니문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가 원하는 컨셉에 맞는 맞춤 상담이 가능한 것은 물론, 허니문 계약 시에는 테디베어 아이스컨테이너 1*4개입, 미니캐리어 러블리포켓과 같은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박람회 한정, 할인에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은 물론,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등 결혼 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합리적으로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다.

가격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이는 웨딩 패키지 반값 이벤트부터, 스드메 계약특전으로는 피부관리 마사지 1회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드메 계약 전원 증정 사은품과, 대구웨딩협회를 통해 웨딩홀 계약 시 최대 20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등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허니문웨딩박람회에는 예비부부를 위한 엄선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웨딩홀은 대구경북 인기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국내외 명품 브랜드 2022신상, 국내 많은 브랜드를 보유한 웨딩드레스 업체들과 함께한다. 웨딩스튜디오 역시 여러 스튜디오를 비교해 보고 나에게 딱 맞는 스튜디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많은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외에도 예물, 한복, 예복 등 예비부부의 똑똑한 결혼준비를 위해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여, 파격적이고 푸짐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대구허니문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신청 시 무료 입장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