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나 엔터테인먼트(WONA ENTERTAINMENT)이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7월 23일 제주신화월드에서 개최된다.
이미 1차 라인업에서 릴보이(LIL BOI), 비오(BE’O), 빅원(BIGONE), DJ반달락 (VANDALROCK)이 이름을 올려 주목받은 바 있다.
코드뮤직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에는 자이언티(ZION.T), 미란이(MIRANI), 블루(BLOO) 그리고 EDM DJ로 AK&DAY WALKER, CREAM&WOOXI, JEONGHYEON, CHEEZE, MAV, BLAAD 등 인기와 음악성을 모두 잡은 독보적인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코드뮤직페스티벌에서는 총 15팀의 힙합 & EDM 아티스트가 확정되면서 화려하면서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워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CMF 코드뮤직페스티벌은 현실과 메타버스를 연결하는 실물(physical)과 디지털(digital)이 연결된 Phygital NFT Marketplace COLLEXX(컬렉스)가 만든 HIPPOP&EDM 페스티벌이자 제주 내 최초 대형 뮤직페스티벌이다”고 말했다.
CMF 코드뮤직페스티벌은 만19세 이상 생년월일과는 상관없이 03년생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위메프, 인터파크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MF(코드 뮤직페스티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나 엔터테인먼트(WONA Entertainment)는 음악과 연결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기반으로 컨텐츠를 생성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새롭고 획기적인 아티스트와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MODERN SKY & SIGOO SYMBOLE과 비지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