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토)
사진 = 투몬비치 / 괌연정 제공
사진 = 투몬비치 / 괌연정 제공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괌연정은 다가오는 2023년 겨울 괌 영어캠프를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오는 27일 강남구 대치2문화센터에서 설명회를 가진다고 17일 밝혔다.

겨울방학 미국령 괌 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내년 1월 1일 부터 2월 25일 까지 약 2달간 진행 될 예정 이며, 참여 연령은 아이만 참여시 초등학생 3학년 부터 고등학생, 엄마와함께 참여시 만 2세 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으로 모집 예정이다.

세부 일정으로는 2023년 1월 1일부터 1월 28일까지 4주, 1월 29일부터 2월 25일까지 4주,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8주 중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만 참여 ▲엄마와 함께 참여 등 각 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아이들만 참여하는 영어캠프는 각 조별 선생님이 아이들의 안전을 24시간 밀착 관리하며, 엄마와 함께 참여하는 캠프는 연수 준비부터 현지에서의 생활, 귀국까지 100% 책임지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타 캠프와 차별성을 부여하고 있다.

괌연정 영어캠프는 캠프 참가 아이들에게 현지 학생 버디(짝꿍)를 지정해 주어 새로운 환경을 마주한 아이들이 현지 학교생활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버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방과 후에는 ESL 수업 및 다양한 체육활동과 주말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더불어 각 학교에는 한국인 담당 선생님이 상주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진다.

괌연정 한국지사 본부장 김영진은 “괌연정 캠프는 개인 에이전시 또는 학교와 연결 업무만 대행하는 유학원이 아닌, 미국 정식 법인이며 괌 현지에서 캠프를 직접 운영한다”라며 “비용 송금, 프로그램의 효율 및 안정성, 안전사고에 대한 확실한 대비가 되는 것이 괌연정 괌 영어캠프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랜 연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독자적인 노하우와 전문성을 자랑하며 한국 국공립대학교의 방학 연수, 기업 임직원 자녀 연수 등, 주니어를 대상으로 한 괌 영어캠프로써 괌 최고의 연수 기관”이라고 덧붙였다.

괌연정 본사는 괌 현지 내 어퍼투몬(UpperTumon)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괌연정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괌연정은 괌 현지 명문 사립학교와의 MOU를 통해 주니어 스쿨링 캠프를 운영, 괌 4년제 주립대학교인 괌대학교(University of Guam)의 국제 기숙사를 운영, 한국에서는 괌대학교 한국 협력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