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금)
더 시에나 그룹, 호텔&리조트, CC 신입·경력 공개 채용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더 시에나 그룹이 제주 호텔과 리조트, 그리고 골프 업계를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를 공개 채용 한다고 24일 밝혔다.

공개 채용은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CC의 다양한 직무를 통합 채용하는 것으로 △F&B △프런트 △조리 △GRO △홍보디자인 △세일즈 △마케팅 △키즈클래스 △라이프가드 △시설 등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사이트 온라인 입사 지원으로 접수를 받고,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차를 발표할 예정이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과 계약직, 근무 지역은 서울과 제주로 나뉜다.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라는 비전과 30년간의 건축 노하우로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 사업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서귀포에 위치한 5성급 ‘토스카나 호텔’과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운영 중이며, 6월 말에는 프레스티지 회원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울러 올해 7월에는 서울 청담동에 리조트 회원 전용 시설인 ‘더 시에나 라운지’ 를 오픈 예정이며, 2025년 상반기에는 강원도 삼척에 ‘더 시에나 리조트 삼척’ 오픈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특히 6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더 시에나 리조트’는 이탈리아의 분위기와 역사를 제주 자연 속에 조화롭게 연출한 프라이빗 회원제 리조트다.

그룹 관계자는”더 시에나 그룹의 복지는 타 호텔에 비해 탄탄한 편이다. 기본적인 4대 보험과 퇴직금부터 기숙사와 셔틀버스 윤영, 자기 계발 비용 지원, 상여금 지급, 호텔 부대업장 직원 할인, 직원 복지 포인트 제공, 스낵 바 및 카페테리아 제공, 유니폼 지급 등 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 제도가 균형 있게 잘 잡혀 있다” 고 소개했다.

특히 직원들에게 최고 인기로 손꼽히는 복지 제도는 해외연수 포상 제도다. 이는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단기 해외 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복지 프로그램으로 미국, 홍콩, 이탈리아, 프랑스 등 초호화 호텔을 투어하며 보고 듣고 맛보는 경험을 통해 직원들이 전문 역량을 더 키우고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성장을 도모하는 목적으로 시작됐다.

더 시에나 그룹 인사팀은 “복지 제도와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를 통해 많은 인재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 점차 계열사를 확장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과 함께 호스피탈리피 산업을 선도하고 본인의 커리어 수준을 높이고 싶은 인재들이라면 언제든 주저 말고 공개 채용에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우수한 인재의 역량과 전문성에 투자하는 것이 그룹의 미래를 봤을 때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6월 오픈을 앞둔 더 시에나 리조트의 명품 가치를 위해서 우수한 인재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육성할 것이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3월 20일을 시작으로 4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