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7일 “빌리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를 발매, 빌리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디스코팝 장르로, 나와 주변에서 일어날 법한 이야기를 빌리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이 감정이 사랑인지 단순한 호감인지 헷갈리는 지금, 친구들은 남자 친구를 불러서 놀자고 하는데, 아직은 제일 친한 친구들만 불러서 그저 즐겁게 놀고 싶은 주인공의 마음과 성장하며 느낄 수 있는 한순간의 감성을 독특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특히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는 빌리가 선보여 온 ‘snowy night’(스노이 나이트), ‘팥빙수’ 등과 이어지는 듣기 편한 이지 리스닝 계열의 음악이다. 빌리만의 유니크한 스토리텔링과 사운드 메이킹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영어 버전 트랙도 함께 수록돼 글로벌 팬들과도 밀접히 교감할 전망이다.
빌리가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 이후 6개월 만이다.
한편, 빌리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발매하는 가운데, MBC M '쇼! 챔피언'에서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