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2일 서울 서초구의 룩옵틱스에서 진행된 룩옵티컬 서포터즈 1기 ‘룩피플’ 발대식은 대학생 서포터즈가 참여해 브랜드 소개를 비롯한 미션 소개 및 쇼룸 견학 등의 시간으로 채워졌다.
‘룩피플’은 룩옵티컬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이웨어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브랜드와 관련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며 마케팅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룩옵티컬 마케팅 관계자는 “’룩피플’ 선정 기준은 SNS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트렌드 및 아이웨어 업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으로 잡았다”라며 메인 활동인 SNS 콘텐츠(이미지, 영상 등)를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인원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룩옵틱스의 김준수 대표는 발대식에서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이 자리에 참석한 여러분께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며 “룩옵티컬 제품을 통해 트렌디한 비주얼을 선보여주길 바라며 여러분들의 수많은 경험 중 좋은 경험으로 남기를 바란다”라고 축사를 전하기도 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