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이노블의 전반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서울시교육청 미혼 공무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별도의 협약업체 가입비 혜택과 제이노블의 과학적인 이상형 매칭 프로그램인 PDCA 사이클을 통한 이상형 매칭기회, 베테랑 성혼전문가의 일대일 성혼케어, 미팅파티 참여기회 등 다양한 제이노블의 서비스를 지원받는다.
사측은 “전도유망한 교육청 공무원들이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결혼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면서 “가장 적합한 이상형을 매칭시켜드리고 실질적인 결혼성사까지 확산시켜 실효성 있는 협약의 결과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제이노블 관계자는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결혼서비스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무궁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본 협약을 통해 교육청 직원분들이 행복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맞춤형 결혼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45년 전통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의사, 변호사, 자산가 등 하이엔드 클래스 회원이 3만여명이 넘으며 전문직 성혼율이 95.2%로 확실한 전문직 만남부터 성혼까지 이뤄지고 있다. 그리고 회원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안심번호 서비스부터 별도의 안심인증전담팀 운영으로 안전한 만남을 보장한다.
한편, 제이노블은 결혼장려문화 확산을 위해 서울, 경기권은 물론 전국의 공무원을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