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피자가 시행하는 우수가맹점 제도는 건강한 프랜차이즈 문화 정착을 목표로 한다. 본사는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위생과 품질,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전 영역에 걸친 평가를 진행해, 브랜드 철학과 운영 기준을 충실히 실천하는 매장을 선발했다.
광명철산점은 지역 내 고객 만족도와 재방문율이 높고, 위생과 품질 관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두 번 째로 발표된 우수가맹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직산점, 사천평화점과 함께 2회차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다.
광명철산점 점주는 “늘 변함없는 맛과 친절한 서비스가 손님을 다시 찾게 한다는 믿음으로 매장을 운영해왔다”며 “이번 우수가맹점 선정은 저희 매장을 찾아 주신 고객분들이 만들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점주님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우수가맹점 제도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우수가맹점 선정된 광명철산점에 상금 100만 원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평가와 지원을 통해 모든 매장의 서비스 수준과 운영 품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