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티비가 이번에 새로 런칭한 외환전문역 2종은 실무자에게 필요한 자격증으로, 한국금융연수원 자료에 따르면 시험 응시자 중 87% 이상이 실무자였으며, 특히 30대 응시자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경향을 보였다. 이 자료를 통해 외환전문역 2종 자격증은 금융업계에서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로, 특히 커리어 초중반에 취득하는 것이 일반적인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시장에서 유망한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인스티비의 외환전문역 2종 과정은 심보민 관세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교육으로 더욱 돋보인다. 현직 관세사이자 금융 전문가인 심보민 관세사는 기본이론 강의와 문제풀이 강의를 통해, 출제 범위와 최신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체계적이고 실전에 적합한 학습을 제공한다.
100일의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한 이번 과정은,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비싼 교재를 구매할 필요 없이, 합격 비법이 가득 담긴 서브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인스티비 외환전문역 2종 강의는 외환 지식이 부족해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사람,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문제풀이로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사람, 그리고 혼자 공부하다 막혀서 명확한 해설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강의로 추천된다. 또한 런칭을 기념해, 이번 과정은 파격적인 금액으로 제공되는 만큼. 저렴한 금액에 전문적인 외환 자격증 과정을 공부하고 싶은 많은 수험생들의 주목이 예상된다.
외환 전문 지식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점에서, 인스티비의 외환전문역 2종 과정은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경쟁력을 선사할 것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티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