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소재와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르네제이는 입점과 동시에 브랜드 선호도를 뜻하는 즐겨찾기 수가 증가하고 일 평균 1000개 이상의 상품 찜 수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아는 에이블리 입점을 통해 미니멀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에이블리에서도 입점과 동시에 F/W 시즌 트렌치코트, 자켓을 선보이고 있다.
르네제이와 이아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오는 23일까지 ‘에이블리 추석 슈퍼문 빅세일’ 기획전을 통해 베스트 셀러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네제이 싱글 트렌치 코트와 체크 트렌치 코트는 11% 할인된 가격에 이아의 ‘FONTE TRENCH COAT’, ‘TUCK SLEEVE SHIRT’, ‘WOOL BLEND SHORTS’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창섭 디자이너의 브랜드 바이바이섭도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캐주얼을 베이스로 하여 구조적이며 직선적인 디테일을 사용해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오는 23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에이블리는 100억 규모의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최근 여성복 부터 패션 잡화까지 디자이너와 스트릿·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입점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