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이벤트의 슬로건인 ‘MOTD(MilkBaobab Of The Day)’는 ‘오늘의 패션’을 의미하는 ‘OOTD(Outfit Of The DAY)’에서 착안해 명명됐다. 최근 SNS 인증샷 등을 통해 자신의 패션과 취향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며 데일리룩과 포인트 아이템을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2030 세대를 공략한 것이다.
이벤트는 밀크바오밥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업로드된 영상을 확인한 후, 7가지의 향(화이트 머스크, 베이비 파우더, 화이트 솝, 아이보리 머스크, 다마스크 로즈, 플로라 부케, 라임앤바질) 가운데 자신과 가장 어울릴 것 같은 향을 선택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총 3편의 영상에는 패션모델 김주경, 최성용, 안수민의 개성있는 스타일링과 그에 어울리는 7가지 무드의 ‘착붙향기’를 선사하는 밀크바오밥의 바디&헤어케어 제품을 매칭해 매일 다르게 완성한 일주일 코디를 담았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7일 시작, 오는 10월 10일(일)까지 이어진다. 공식 계정 팔로우, 피드에 OOTD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 포함 등의 참여 조건도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다이슨 에어랩 △2등(7명) 밀크바오밥 헤어&바디 4종 △3등(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앞서 밀크바오밥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델들이 직접 옷과 향기를 매치한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향을 골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밀크바오밥 헤어케어 2종&바디케어 2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는 바디&헤어케어 제품으로 본연의 체취처럼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향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업무 미팅, 데이트, 휴가 등 하루 스케줄에 어울리는 밀크바오밥의 바디&헤어케어 향기를 선택해 가벼운 차림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코디를 완성하고 다른 이들과의 공유하며 경품 추첨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