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코스 추가하고 코스를 리뉴얼했다. 연습장 키패드 및 키보드 기능을 수정하였다. 또한 SG TOUR 대회 오픈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에 SG 무사시가오카, SG 롯코국제, SG 킹스데일 등 3개의 코스를 추가하였고, SG 영광, SG 테디밸리, SG 여주강천 코스를 리뉴얼함에 따라 유저들이 보다 선명한 화질과 사실적으로 구현된 코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SG골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습장 모드 이용 시 키패드 좌/우 버튼 또는 키보드 좌/우 방향키 사용 시 연습 모드가 변경되도록 수정하였다. 타석에서 키패드를 이용해 드라이빙 레인지, 어프로치, 퍼팅 모드를 변경할 수 있어 유저들의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SG TOUR’ 11차 대회가 오픈해 11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SG골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의범 SG그룹 회장은 “골프가 대중화되며 SG골프 전국 매장을 방문하는 골퍼들이 증가하고 있다. 매장 이용객이 늘어난 만큼 언제나 유저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유저들이 불편함 없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매월 시스템을 개선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