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씨앤엘(주) 노블레스타워는 2007년 서울시 성북구 종암동에 자리하였으며 239세대를 만실로 유지중인 도심형 실버타운이다. 내부에는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영화관, 노래방, 당구장 등의 매머드급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여행, 산책, 노래교실, 요리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입주자들에게 생활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백마씨앤엘(주)는 실버타운에 그치지 않고 백마요양원, 노블레스상조 등을 운영하여 60세부터 사후까지 책임을 지는 초고령화시대에 맞춰나가는 실버전문그룹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만 60세부터 입주가 가능한 노블레스타워는 입주어르신들의 생활 만족도와 내부직원 복지향상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획득을 준비하여 2019년 실버타운 업계 최초로 CCM인증마크를 취득하였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약속하며 이번 재인증에 성공하였다.
12월 03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직접 수여받은 백마씨앤엘(주) CEO 한문희 대표이사는 실버타운의 인식개선과 고객만족도를 최고로 끌어올리기 위해 앞으로의 CCM운영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는 다짐을 내비쳤다.

사진=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 좌측부터 장덕진 한국소비자원장, 백마씨앤엘(주) 한문희 대표이사,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이 날 CCM 인증서를 수여받은 백마씨앤엘(주) 외에도 다양한 대기업, 공공기관, 중소기업에서 수여식에 참석하였으며 이번 2022년도 재인증 및 신규인증 기업은 약 100여 곳으로, 앞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이 더 많은 기업과 업종으로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