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라믹은 소프트(SOFT)와 세라믹(CERAMIC)의 의미를 담아, 기존의 전통적인 건강침대의 원적외선 효과와 따뜻함은 그대로 경험하면서도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상판을 사용했다.
30년 전통의 흙표흙침대 만의 ‘Soften Multilayer System™’ 기술이 더해진 소프라믹 상판은 양모와 3D 메쉬 원단, 고밀도 라텍스를 내장해 기존 흙침대보다 폭신함을 느낄 수 있으며, 겉면을 박음질 처리없이 평평하게 마무리해 오래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쿠션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라믹 상판에 사용된 원단은 강한 내구성과 이지클린 기능으로 오염과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해 손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난연 기능과 항균작용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유럽 전자파 인증을 완료한 특수 열선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없이 원적외선 효과와 함께 따뜻하게 숙면에 들 수 있다.
모던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공간 및 가구 디자인 분야의 최고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트렌디한 제품으로 선보이며, MZ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건강침대에서는 느끼지 못한 소프라믹 만의 편안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소프라믹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의 건강 숙면을 위해 탄생한 소프라믹이 지친 일상의 몸과 마음에 따뜻하게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SLEEP THERAPHY)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