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키스톤엔터테인먼트와 신안산대학교는 지난 8일, 2022년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활동할 신인 아티스트 공개 오디션을 공동 개최했으며, 양 사는 “본 상호 협력을 통해 기획사와 대학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상승을 도모하고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K콘텐츠 산업의 활성화와 보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 인재 양성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성묵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등 이미 공신력이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안무가 강옥순 교수의 오디션 진행을 통해 신안산대학교와의 향후 협업이 매우 기대된다”며, “이번 MOU 체결은 대한민국 K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이루게 될 발판이 되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안산대학교는 “또 하나의 대형 기획사 탄생이 예고되는 협약식이었다”며, “서로 최대한 협력하여 키스톤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들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게 되는 날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답했다.
한편, 키스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은 2022년 상반기에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이미 일본 및 미주, 유럽의 프로모션 계획까지 야심차게 준비 중인 키스톤엔터테인먼트와 그의 든든한 지원자가 될 신안산대학교의 컬래버레이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