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프로모션은 12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스큐 툴’ 제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총 15가지의 기능을 갖춘 스위스 메이드 포켓 나이프 ‘레스큐 툴’은 전세계 소방서 및 경찰서에서 테스트를 받았다. 실제 스위스 및 프랑스, 영국 등 주요 유럽 소방서에서 차량 사고시 사용하고 있는 만능 멀티툴이다.
기온이 급강하며 겨울철 눈이나 비가 온 후 도로에 발생하는 ‘블랙아이스’로 인한 교통사고의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레스큐 툴’은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돌발 상황에서 쓰임을 발휘하는 멀티 툴로 제안된다.

총 15가지 기능 중 가장 유용한 기능 3가지 중 하나인 ‘안전벨트 커터’는 겨울철 도로에서 미끄러져 차량이 전복되거나 장애물에 부딪혔을 때 안전벨트가 꼬여 탈출이 어려울 경우 안전벨트를 쉽게 끊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으로 ‘프라이 툴’을 활용하면 자동차 유리 테두리를 싸고 있는 부분을 쉽게 커팅해 차창을 통해 탈출할 수 있다. ‘비상 탈출용 창문 망치’는 차창 유리를 깰 수 있는 가장 즉각적이고 현실적인 기능이다.
빅토리녹스 관계자는 “올해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주기적으로 받아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날이 많은 만큼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며, “겨울철 서리와 결빙(살얼음 포함)으로 인한 교통사고 시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차량안전 필수템이 될 ‘레스큐 툴’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프로모션 기획 취지를 밝혔다.
한편 빅토리녹스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SAK), 여행가방, 백팩, 시계, 키친 나이프, 향수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한 스위스 대표 멀티 카테고리 브랜드다. 전 세계 12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티케이아이가 파트너로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특히 ‘스위스 아미 나이프’는 인기 드라마 속 ‘맥가이버칼’로도 알려지며 인지도를 얻었다. 130여 년 이상의 빅토리녹스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과 신뢰,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