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가 매년 인턴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가운데, 이번 ‘2022 상반기 인턴 교육’은 서울 본사와 부산 지사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교육으로 시행되며 직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20년, 부산 지사를 새롭게 설립한 드림인사이트는 서울 본사에서 운영하는 사업 및 근무 환경 시스템을 부산 지사에 그대로 적용해 부산 지사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2022 상반기 인턴 교육’에도 이러한 운영 시스템을 활용하게 됐다.
드림인사이트의 ‘2022 상반기 인턴 교육 프로그램’은 대면 교육과 온라인 교육을 통합한 형식의 교육으로 1월 한달간 실시되며, 총 45명(서울 본사 29명·부산 지사 16명)의 인턴이 서울 본사 및 부산 지사 각각에서 교육을 받게 된다. 서울에 있는 강사들이 직접 부산 지사에 방문하여 해당 지역의 인턴들을 만날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Zoom을 통해 서울 본사와 부산 지사를 연결한다.
상반기 인턴 교육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 개괄을 비롯하여 마케팅 트렌드 분석, 매체별 개념 및 실무 등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지역 구분 없이 인턴 모두가 디지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기초 지식과 실무 노하우를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병행 교육을 지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