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오메가 3의 장점과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의 중요한 공급원임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리테일 프로모션, 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다국적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참여하고자 하는 인원은 해시태그 ‘#SharethePowerof3’를 통해 하루 한 줌의 호두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과 함께 호두협회는 SNS로 참여할 수 있는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와 ‘호두 샐러드 레시피 따라하기’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해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호두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식사와 간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소비자들이 식물성 오메가-3 ALA의 일일 권장 섭취량(남성 1.6g/일, 여성 1.1g)을 맛있게 충족할 수 있는 식품이다. 또한 식물성 오메가-3 ALA (알파 리놀렌산, 2.5g/oz)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이며, 심장, 뇌 건강 및 건강한 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다수의 연구 결과가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인 파멜라 그레이비(Pamela Graviet)는 “지난 2년간의 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큰 반응이 있었다. 올해는 그 성공들을 바탕으로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위주의 식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런 개인의 식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호두가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서로 경험을 공유하게 되는 건 언제나 즐겁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