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경영철학을 가진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해당 시상식은 ‘따뜻한 경영,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나라 각 분야에서 불철주야 기업, 기관의 발전과 우리 사회번영을 위해 노력하는 경영자들을 찾아내 평가하고 시상 및 격려하는 자리로 3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시상식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각 부문에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민간기업과 공기업, 기관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수상은 끊임없는 고객 만족 경영은 물론 적극적으로 사회에 공헌한 기여를 인정받은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토스카나호텔 관계자는” 토스카나 호텔은 한국청소년재단과 손잡아 시작한 ‘미래로 이어지는 펀드(Connect to Future Fund)’ 프로그램과 ‘더 뮤즈 오케스트라’, ‘소원트리 기부 이벤트’ 등 여러 가지 후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소개했다.
한편,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하이엔드 휴양 명소 토스카나 호텔은 현재 2022년 1월 운영을 시작한 ‘더 시에나 CC’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21년 5월 착공을 시작으로 상위 0.1%를 위한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 골프>를 건설 중이며, 2023년 5월 오픈을 하기 위해 총력을 가하고 있다. 또한 더 시에나는 회원제 리조트로 서울 청담동에 2022년 12월 오픈 예정인 ‘더 시에나 리조트 청담 라운지’와 함께 운영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