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최야성은 ‘2021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에서 명품브랜드 대상, 2021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올해의 패션경영대상,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베스트 브랜드상,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는 등 명성을 입증한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티아라 지연 주연의 K-좀비영화 강남의 이수성 영화감독을 비롯하여 3집 앨범으로 돌아온 한국 최초 사이버 여가수 류시아에게 협찬하였다.
최야성은 미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신인 걸그룹 인터걸스, 월드스타연예대상 K-POP 보이그룹상을 수상한 플래티넘78, 걸그룹 베리굿을 비롯하여 015B 장호일, 정한용, 자전거탄 풍경 김형섭 등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하였으며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으로 루이비통, 샤넬, 프라다, 버버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각축장화 되어버린 국내 시장에 토종 브랜드로서의 자부심과 함께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은 만 19세부터 극장개봉작 메가폰을 잡아온 영화감독 출신의 전설적인 멀티예술가로 ‘21세기 한국인상’등을 수상했으며,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심사위원,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심사위원, ‘제19대 국회의원 공천 심사위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경호협회 회장겸 세계경호연맹 의장으로 경호무술 창사자인 이건찬 회장과 함께 중장기 로드맵으로 세계 경호의 성지를 표방하는 세계경호훈련센터와 세계경호대학을 추진 중에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