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일 근무제, 시차출근제 등 유연한 근무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에듀윌이 높은 생산성을 달성하기 위해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조직의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탄력적인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한 에듀윌의 사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업무 중에 가장 많이 열리게 되는 회의, 보고, 지시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해 긍정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지난해부터 에듀윌은 이 캠페인을 실행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행동형 가이드를 제작했다. 이 가이드는 ‘간소한 회의, 간결한 보고, 시원한 지시’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에듀윌 구성원들이 업무할 때 적용해야 할 방식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에듀윌은 업무 진행중에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이고, 업무 효율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방식을 확산,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에듀윌 인사혁신실 관계자는 “그동안 에듀윌만의 건강한 조직문화를 통해 성장을 지속해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연하고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해 고객들의 감탄을 자아낼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