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옷은 IoT 보안 구축 사업으로 시작한 회사로, 최근 하드웨어와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며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으로 도약했다. 시옷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으로의 정체성과 기업 신뢰도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시옷은 새로운 사업 방향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자동차 보안 솔루션을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재구성했다. △OTA 보안 솔루션 △자율주행 보안 솔루션 △IoT 보안 솔루션 △차량 데이터 모니터링 솔루션 △보안모듈 제품 등 주요 솔루션을 중심으로 메뉴를 간결하게 구성해 가독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각 솔루션 페이지는 시옷의 특장점과 함께 배경 정보도 함께 소개해 정보성도 더했다.
리뉴얼을 통해 전체적인 디자인도 강화했다. 미래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전기차와 자율주행차와 같은 미래차 비주얼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전반적으로 모던한 블랙 액 화이트 톤앤매너에 시옷 BI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옷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가져간다. 자율주행 상용화와 글로벌 자동차 사이버보안 탑재 의무화로 주목받고 있는 자율주행 보안과 OTA 보안 분야에서 시옷만의 독보적인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사를 확대해 나간다. 차량 모니터링 디바이스 사업에서도 모빌리티 데이터 케어 기술을 기반으로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시옷 박현주 대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시옷의 변화된 사업 방향성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국내외 고객들과의 비즈니스 소통을 늘리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사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시옷은 하드웨어와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한 ‘미래차 전문 보안기업’이다. 하드웨어 연계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한 ‘OTA 보안 솔루션’, 초저지연 통신망에 최적화된 보안 모듈을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보안 솔루션’을 비롯해 하드웨어 보안 모듈의 기술력을 통해 자동차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는 ‘차량 데이터 모니터링 디바이스’ 등 미래차와 관련된 보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