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서 트와이스 미나는 다양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오벌 쉐이프 디자인의 ‘에그백’을 추석 선물로 추천했다.
뉴 아이코닉 에그백은 미니백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메트로시티의 아카이브와 노하우를 담고있다. 이탈리아에서 30년간 내려온 레더 굿스 공법으로 견고한 퀄리티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에그백의 타원 쉐이프를 강조한 버클 장식은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되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트와이스 미나는 추석 선물로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빛의 산란을 모티브로 탄생한 ‘루체’라인 주얼리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고 싶은 사람에게는 메트로시티의 ‘타임피스 컬렉션’을 추천했다.
배우 구교환은 편안하지만,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갈리아도 백팩’을 추천했다. 구교환은 “실제로 노트북을 넣어 사용하고 있으며, 안정감을 주는 백팩이다”고 설명했다.
갈리아도 백팩은 메트로시티만의 공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레더 백팩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빅 사이즈 앞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여 비즈니스 및 데일리웨어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메트로시티는 추석 선물로 고급스럽고 실속있는 남성 스몰레더 아이템도 선보였다. 견고하고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레더벨트, 지갑으로 구성된 세트이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M 로고를 프레싱 기법으로 담아 감각적인 무드가 특징으로, 사회 초년생부터 중장년 남성들 모두에게 어울린다.
한편, 메트로시티의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2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