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강의는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영어를 기초부터 학습하기를 원하는 수강생을 위한 수업으로, YBM대표 강사가 직접 만든 문제와 해설을 통해 토익 기초부터 문제적용까지 완벽한 학습을 할 수 있다.
수업은 토익 입문자가 꼭 알아야 할 개념과 어휘, 영역별 학습법과 문제 적용법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특히, 토익 빈출 어휘를 선별하여 LC/RC 단어장으로 제공하고, LC와 RC의 균형 있는 학습과 반복을 통해 토익 입문자가 토익 시험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YBM인강은 이번 신규 강의 오픈 기념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친토익 첫토익 스타트 인강을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으며, 미친토익 모의 테스트와 전체 해설 강의(개정판)를 무료제공한다. 또한, 복습에 필요한 수강 기간 30일 추가 연장 혜택과 미친토익 단과강의 2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YBM 인강 관계자는 “미친토익 첫토익 스타트는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가 기초부터 문제 풀이까지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강의”라며, “이벤트 기간 내 수강 신청하시면 수강료 할인과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YBM 인강의 ‘미친토익 첫토익 스타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