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코로나 국면으로 오프라인 활동이 중단된지 약 3년만에 다시 활동의 기지개를 켜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의 성공적인 재도약을 위해 이번 간담회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전국 5개 지부 회장단 및 지부 임원진, 동문회 사무국을 포함한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3시간동안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동문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의 구체적 활동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전국 지부 회장단을 초빙해 현업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를 바탕으로 동문들에게 진짜 필요한 서포트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을 논의하고자 임원진 간담회를 준비했다. 우수 활동 사례 발표와 토론 시간 등을 마련해 앞으로 동문회 활동의 새로운 방향을 위한 추진 과제들을 설정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는 금번 간담회를 통해 설정된 추진 과제들을 기반으로 동문들의 참여 활성화, 동문회 활동 다각화 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들의 성공적 취업 및 실무를 지원할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창설됐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는 선후배간 멘토링, 현직 관리소장으로 활약 중인 선배들의 실무 특강, 각종 친목 및 정보 교류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상호발전적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