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슬로우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7일(월)부터 22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 곳에서는 런슬로우의 다양한 기초화장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직접 체험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기간 동안에는 전 제품에 대한 50% 할인 혜택까지 적용해 전에 없던 높은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팝업스토어는 기존에 온라인 위주의 판매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좋은 반응을 준 만큼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인파가 늘어난 명동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의사를 결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런슬로우는 안전한 성분을 담아낸 제품을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하여 공급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로, 클렌징 제품부터 스킨, 토너, 에센스, 크림,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그 중 브랜드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트리플 머쉬룸 세라마이드 에센스’는 상황버섯, 꽃송이버섯, 흰목이버섯추출물을 함유하여 보습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데일리 보습 에센스이며,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은 수분베이스를 87% 함유하여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에 수분공급 및 보습유지에 도움을 주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 외에도 다양한 런슬로우의 인기 제품들을 금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유닛브랜드 관계자는 “뷰티플레이는 국내 뷰티시장의 성지로 불리는 명동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고 뷰티체험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곳이라 이번 팝업스토어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소식이 알려지며 벌써 팝업스토어 방문관련 문의가 있을 정도로 고객 분들도 많은 기대를 하시고 계신다. 그만큼 준비를 잘 해서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