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네친구(대표 강덕형)가 운영 중인 ‘비상주닷컴’은 비상주사무실 및 공유오피스 전문 브랜드로써 소기업, 스타트업 등 주소지 등록이 필요하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을 운영하고자 하는 경우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금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비상주닷컴’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무료 우편물알림 서비스를 기존의 월 1회 제공에서 월 2회 제공으로 늘리는 내용이며, 추후에는 무료발송 서비스까지 진행하도록 준비 중이다. 여기에 우편물 및 택배물 보관, 무료실사지원, 무보증금 등과 같은 비상주사무실로써는 가장 필요하면서도 유용한 서비스들을 함께 적용한다.
함께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이용 업체가 계약기간을 재연장 할 시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으로, 6개월과 12개월로 준비된 재연장 기간에 따라 더욱 큰 할인으로 부담 없이 계약이 가능하도록 준비됐다. 특히 장기계약을 원하는 고객사들이 많아짐에 따라 혜택을 더한 3년상품도 곧 출시예정이다.
‘비상주닷컴’은 요즘과 같은 경기불황이 심한 경우 특히 수요가 높아지는 비상주사무실, 공유오피스 전문업체인 만큼 입주 기업들을 위해 전문 세무 및 노무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금번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할인이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비상주닷컴’은 건물이나 사무실공간을 소유하고 있거나 임차로 사용하는 경우 이 비상주사무실을 운영할 수 있도록 주소지 사용권한을 위임하여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파트너사를 모집 중이며, 파트너사를 통한 입주고객사에도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한다.
㈜동네친구 관계자는 “비상주사무실은 요즘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특히 빛을 발하는 시스템으로써 실제로도 지속적인 계약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나 할인으로 어려움을 함께 나누자는 차원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