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으로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JW스튜디오는 해당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받으며 ‘사진촬영 및 앨범제작’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0년 동 시상식의 첫 수상 후 3년 연속 수상의 결과이기도 하다.
JW스튜디오는 사명에 반영한 ‘Just(딱 순간, 찰나)’에 ‘Wonderful(아주 멋지고 신나는)’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 스튜디오로, 가족사진과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고 있다.
인천가족사진 전문으로 하는 부평 1호점, 대구가족사진 전문으로 하는 대구2, 3호점, 올해 신규로 오픈한 부천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부천4호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전 지점 평균 300평 이상의 대형 스튜디오이다. 또한 의상 대여와 셀프 헤어/메이크업 장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역별로 특화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트렌드에 앞서가는 의상과 컨셉을 연구하며 최근 3년간 누적 방문객 약 2만5천 팀을 돌파하기도 했다.
주로 가족사진, 리마인드 웨딩, 우정사진, 프로필 사진 등 전문적으로 촬영하며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신속히 반영한 서비스와 트렌디한 컨셉트를 적용하고 있어 이런 점이 수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JW스튜디오 관계자는 “3년 연속 스튜디오 부문 대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2020년 설립하여 올해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JW임직원과 고객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50호점까지 100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행복한 찰나, 소중한 순간을 선사해 드릴 수 있는 그날까지 더욱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