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맘 쇼케이스는 맘맘 애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해 기획된 육아 팝업 스토어 콘셉트의 기능이다. 매 일주일마다 맘맘의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단 하나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한다.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될 첫 쇼케이스에 소개되는 브랜드는 토도수학, 토도영어, 토도한글을 전개하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이다. 이는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에누마는 일론머스크가 후원한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 대회의 우승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아울러 전 세계 20개국 이상의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에서의 1위와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맘맘X토도스쿨 쇼케이스에서는 단독 구성과 특가를 선보인다. 이후에도 매 일주일마다 가장 핫한 브랜드사의 제품을 연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인만큼,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나 장난감 등이 주요 라인업이 될 전망이다.
맘맘 관계자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 특가와 단독 구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육아 팝업 스토어 기능인 맘맘 쇼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첫 주자인 토도스쿨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며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육아 소비 관심사 플랫폼 ‘맘맘’ 앱 서비스는 풍부한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 커뮤니티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주력으로 한다. 이에 12월 초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산/육아 부문 인기앱 1위, 평점 5.0/5.0을 달성할 만큼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로부터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육아어플 서비스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