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디피디아는 다양한 학과 및 연구실의 웹사이트를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 높은 홈페이지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웹디피디아 브랜드의 법인은 작년 한 해 132개의 업체의 웹사이트를 구축했으며, 특히 연구실 홈페이지 제작에 높은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웹디피디아는 연구실 홈페이지, 학과 홈페이지, 학회 홈페이지 제작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고객 유치와 유입자 구매전환을 고려한 웹사이트 제작을 전문으로 하며, 실제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점에서 자긍심을 비췄다.
업체 측에 따르면 웹디피디아는 연구실, 학회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대외적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전달하고 신뢰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디피디아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 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홈페이지는 기관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중요한 수단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에는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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