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출장지원 서비스는 기업 및 단체의 출장업무에 관련한 모든 과정에서 프로세스를 단일화, 간편화 하는 것으로 웹투어의 여행 서비스와 SAP Concur의 출장 경비처리 서비스를 결합해 편리한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통합서비스이다.
이날 발표를 진행한 웹투어의 노지연 이사는 “기업은 그 동안 출장준비, 경비처리 등의 업무에 있어 각 담당자들의 개별적인 준비와 반복적인 확인과정이 필요했지만 자동화 된 출장지원 프로세스를 통해 간편한 출장준비와 투명한 관리가 가능하며 경비절감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업의 출장자는 △항공 △숙박 △KTX △렌터카 등 출장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들을 통합된 시스템 내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고 관련된 모든 내역을 SAP Concur의 경비데이터로 연계해 자동화된 경비처리를 지원 함으로서 업무효율성을 크게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이 웹투어의 설명이다.
웹투어는 SAP Concur와 함께 기업들의 니즈를 반영해 통합·운영이 가능한 맞춤형 출장관리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향후 해외출장을 위한 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