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3월 한달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오픈 후 일주일 간 네이버 플레이스 및 문의전화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18홀 1게임 전면 무료 혜택을 제공, 누구나 부담 없이 최신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를 체험해 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전면 무료 기간이 3월 7일 종료되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는 계속된다. 8일부터는 하남 최저가 이벤트가 시작되어 최고 수준의 최신 스크린 골프를 하남시 스크린 골프장 중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추가로, 3월 한달 동안 네이버 리뷰 작성 시 F&B 메뉴 1종 무료 혜택까지 더해져 F&B가 결합된 더스윙제트의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스윙제트는 자체개발한 4Z-SYSTEM으로 실제 필드와 같은 리얼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래픽, 사운드, 하드웨어 등 초고실감의 필드와 같은 그래픽을 구현했다.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자사 기술로 개발한 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제트 미사점은 더스윙제트가 자랑하는 4Z-SYSTEM은 물론, 자동화된 F&B까지 모든 역량을 쏟아 선보이는 첫 지점이기에 심혈을 기울여 오픈을 준비했다”며 “차세대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