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5일 “이븐(EVNNE)이 최근 타이틀곡 ‘Badder Love’ 마지막 무대에 이어 수록곡 ’I <3 U (I love U)’ 활동을 다시 한 번 선보이며 세 번째 미니 앨범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Badder Love’로 여름 소년의 청량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이븐(EVNNE)은 수록곡 ’I <3 U (I love U)’ 무대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에 화사한 비주얼 매력까지 더해 댄디한 면모를 배가시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븐(EVNNE)은 아메리카 투어로 글로벌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븐(EVNNE)은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로 발매 당일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남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중동 등 다양한 대륙에서 사랑을 받았으며, 타이틀곡 ‘Badder Love’는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폴란드 2위, 영국 6위, 말레이시아 9위, 이집트 케이팝 차트에서는 인기 TOP10을 차지하는 등 곳곳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공식 캐릭터인 이브니즈(EVNNIZ)를 런칭했으며, 오는 17일까지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이븐(EVNNE)을 주제로 한 오피셜 테마 카페도 오픈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한 이븐(EVNNE)은 지난 13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WATERBOMB FUKUOKA 2024’에 참석했으며 내달부터 아메리카 투어에 돌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돌로서도 각광받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